2007년 2월 25일 일요일

기타 센터.


여러 군데에 대형 할인 매장처럼 있는 기타 센터.
두 곳을 가보았다.
모두 다 특별히 구경할 것은 없었다.
한국제 기타들이 절반 이상... 주로 어린학생이나 초보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것으로 보였다.
그곳을 어슬렁거리다가 우리가 그곳에 머물던 내내 앰프 앞에서 작은 볼륨으로 열심히 기타를 치고 있던 노인 한 사람을 보았다. 처음 그 앞을 지나갈때엔 분명히 블루스였는데 다시 지나갈때엔 아주 빠른 하드록 프레이즈를 치고 있었다. 그리고 내가 물건을 구입하고 나올때엔 컨트리 음악을 치고 있었다. 그것도 아주 능숙하게... 
이 기타 센터 매장에서 고용한 인물인가 싶을 정도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