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9일 월요일

시월의 마지막 공연.

공연을 다 마쳤다.
또 지나갔고 떠나 보냈다.
오래된 공연장의 습한 기운에 가을비의 축축함이 잘 어울렸다. 서늘하고 눅눅하여 음삭소리에도 습기가 맺혔다.

좋아하는 앰프가 선물처럼 기다리고 있었다. 등 뒤에서 울리고 있는 앰프의 소리가 등을 토닥여주는 것 같이 좋았다.

Aguilar DB 751
집에서 나갈 때에 아길라 톤해머를 챙겨가려고 손에 들었다가 다시 놓아두었다. 공연장에 도착해보니 이미 톤해머가 함께 설치되어 있었다. 다이렉트 박스는 얼마든지 좋은 것이 많지만, 연주하는 사람의 기분을 알아주는 스탭분들의 마음 씀씀이에 정말 고마와했다. 공연을 마친 후에도 조금 더 쳐보고 싶었을 정도로 그날의 소리는 좋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