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 30일 일요일

'라이브 세션'

몇 주 전에 녹화했던 어느 프로그램이 방송되기 시작했다.
인터넷 방송으로 모바일 서비스를 하는 것이 주목적이라고 했는데, SK의 서비스이니 아이폰에서는 보지 못하는 것이었다. 컴퓨터로 볼 수 있다고 했었어서 '티스토어' 사이트에 가보니 회원가입을 요구했다.
가입해버릴까 생각해봤지만 PC매니저가 있어야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써있었다. 매킨토시에서는 가입도 할 수 없었다.
옛 '하나TV"가 SK의 B TV로 변해서 셋탑으로 볼 수 있을 줄 알았더니 거기엔 아예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있었다.
이 날의 연주가 궁금한 이유는 윤기형님이 합류하자 마자 첫 번째 대외적인 연주의 기록이기 때문이었다. 나중에 유튜브에서라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