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2일 토요일

새 음반이 나왔다.


새 음반이 나왔다.
집에 오는 길에 자동차의 시디 트레이에 음반을 넣어 처음부터 한 번 더 들어봤다.


지난 달에 녹화했던 프로그램이 방송되었다.
아내가 그려준 자코 셔츠를 입었다. 그 즈음 새로 구입했던 Moollon J-Classic을 사용했다.
음악 프로그램이라면서 앰프를 사용할 수 없게 하는 신기한 방송이었기 때문에, 이것을 기회삼아 D.I. 를 위한 사운드를 준비해봤다. 사용했던 것은 Moollon에서 나온 콤프레서 뿐이었다.
새 베이스는 엘더 바디에 메이플 넥, 마카사 에보니 핑거보드이고, 꽤 가볍다. 연주하기도 편하다. 소리도 좋다. 그리고 비싸지 않다.
광고같지만 새 악기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이런 악기를 많이 구입해주면 좋은 국산악기들이 더 많이 나오게 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