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6월 3일 화요일

창피했다.

불규칙한 생활이 계속되고 있었다.
하루 한 끼 정도 먹고 잠은 계속 못잤다.
뒤엉킨 생활로 날짜를 가늠하지 못했던 날도 있었다.
그 결과를 오늘 제대로 맛봤다.

밤 열 시에 시작해야 하는 일인데, 오후 여섯 시에 그만 잠이 들고 말았다.
알람을 맞춰두고 두 시간만 잔 다음 일어나려고 했었다.
갑자기 벼락을 맞은듯 깜짝 놀라서 깨어났더니 열 시 십 분이었다.

일하러 가야할 곳은 여의도였다.
아무거나 챙겨입고 걸치고 신고 달음질쳤다.
전화를 걸어서 방금 잠에서 깨어나고 말았다는 말을 할 때엔 정말 죽고 싶었다.
열 한시에 도착했다.
문을 열고 그곳에 들어섰을 때에 내 얼굴에 한꺼번에 시선들이 꽂혔다.

다행히 그곳 사람들의 배려로 시간이 조정되었고, 한 시간 늦게 시작하여 연주를 마쳤다.
동료들에게 미안하여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정말 창피했다.
오늘 일로 내 생활을 바꿀 수 있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