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7일 월요일

푹 잤다.


길게 잤던 것은 아니었다.
아마도 피곤하여 잘 잤을 것이다.

커피를 만들고 얼굴을 씻었다. 오랜만에 집에서 잠을 잔 아내는 커피를 손에 들고 고양이와 함께 창가에 앉아있었다.

하루 전 공연 덕분에 정신이 개운해졌다. 자리에 앉아 악기연습을 오래 했다.
이제 학기가 얼마 남지 않았다. 전공레슨 시간에 학생들에게 나눠줄 악보를 만들었다. 내일부터 사흘 동안은 수업을 준비할 시간이 없을 것이어서 오늘 레슨 준비를 많이 했다.

저녁에는 떡볶이를 주문하여 먹었다. 아주 매운 것을 먹고 싶었다.


.